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공지사항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공지사항

공지사항

[언론보도] 논문컨설팅 글로빛, 부산대 SCI 영어논문 작성 2차 특강 성황리 마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22-06-14 15:23 조회1,981회 댓글0건

본문

논문컨설팅 글로빛, 부산대 SCI 영어논문 작성 2차 특강 성황리 마쳐

이선용 기자    승인   2022.05.31

 

001.png


‘글로 빛을 비추는 사람들’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글로빛이 지난 5월 19일 ~ 20일 부산대학교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한 SCI 해외학술지 및 영어논문 작성법에 대한 2차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SCI 영어논문 작성법과 투고 및 심사관리 등에 대한 2차 특강은 22년 4월 사회과학과 인문계열대상으로 개최된 1차 SSCI 영어논문 작성 특강에 이은 부산대학교 두번째 영어논문 특강이다. 코로나19 환경을 고려하여 비대면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었다. 자연과학과 공학계열 SCI 등 영어 논문 작성에 대한 요령과 해외저널 투고, 해외저널 심사 프로세스, 해외연구 결과발표 등 전반적인 과정과 작성법, 요령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영어논문 작성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 부산대 재학생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국문 논문과 영문 논문의 작성 차이를 설명해 이해를 도왔고, 해외 저널의 대한 내용에 대해서는 해외 연구 실제 작성 샘플 및 결과 발표 본을 예시로 들어 설명했다. 그래서 인지 대학 자체 실시한 만족도조사 결과, 참석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빛 관계자는 “체계적인 논문 작성법에 대한 이해와 투고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강연이 되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논문특강 서비스를 확대해 나감으로써 많은 연구자들에게 양질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과 높은 특강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석사논문, 박사논문, KCI, SCI급 학술지 등 컨설팅을 비롯하여 통계분석, 논문교정, 번역 등 논문작성에 어려움을 느끼는 연구자들에게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제 선정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체계적인 지도를 바탕으로 논문 통과율을 높이고, 연구자들이 양질의 논문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향상을 목표로 두고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논문컨설팅 글로빛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글로빛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등 SNS 문의 채널을 통해 부담 없이 상담 받아볼 수 있다.


 

 

ⓒ 공무원수험신문 · 고시위크.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기사 원문 보러가기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