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공지사항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공지사항

공지사항

[언론보도] 논문컨설팅 글로빛, 대학원 및 기관, 기업체 등 논문작성법 및 논문통계 특강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22-08-30 16:17 조회3,630회 댓글0건

본문

논문컨설팅 글로빛, 대학원 및 기관, 기업체 등 논문작성법 및 논문통계 특강 진행

김민주 기자    승인   2022.08.16

 

001.png


‘글로 빛을 비추는 사람들’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글로빛이 대학원을 비롯하여 각 기관, 기업, 협회 등에서의 논문작성법 및 논문통계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신의 땀이 서린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는 논문은 어느 누구나 쓸 수 있지만, 자신의 머릿속에 있는 생각이나 연구 결과를 다른 사람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논문을 작성해야 한다.

논문의 작성과 완성도에 있어서 가장 자주 겪는 어려움을 꼽자면, 논문작성법이나 요령이 체계적으로 공부 되어있지 않고, 바쁜 일상 속에서 철저한 진도 및 작성자 본인의 자기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논문컨설팅 7년연속 브랜드 1위 기업 ‘글로빛(GLOBIT)’은 이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체계적인 논문컨설팅을 실시하였으며 부산대, 경상국립대, 한국외대, 성균관대, 중앙대, 성신여대, 한양대, 동국대 등 대학원생과 교수 대상 논문작성법과 표절, 연구윤리 등 활발한 논문 특강을 개최하여 좋은 반응을 얻어왔었다.

또한 최근에는 경상국립대와 부산대학교 대학원생 대상으로 SCI 해외 학술지 작성법과 영어논문 작성법에 대해 특강을 개최한 바가 있으며, 열띤 호응을 받았었다. 코로나 19로 인해 방역수칙을 고려하여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특강은 120여명 이상의 수강생이 참가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고 특강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은 것을 이유로 연구기관 및 정부기관, 민간 기업체 등에서도 특강요청이 급증하고 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석사논문, 박사논문, KCI, SCI급 학술지 등 컨설팅을 비롯하여 통계분석, 논문교정, 번역 등 논문작성에 어려움을 느끼는 연구자들에게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제 선정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체계적인 지도를 바탕으로 논문 통과율을 높이고, 연구자들이 양질의 논문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향상을 목표로 두고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논문컨설팅 글로빛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글로빛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등 SNS 문의 채널을 통해 부담 없이 상담 받아볼 수 있다.


 

 

ⓒ 공무원수험신문 · 고시위크.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기사 원문 보러가기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