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공지사항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공지사항

공지사항

논문컨설팅 ‘글로빛’, SCI 등 국내외 논문작성법 특강 성료…95% 이상 만족도 나타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24-01-02 17:35 조회188회 댓글0건

본문

논문컨설팅 ‘글로빛’, SCI 등 국내외 논문작성법 특강 성료…95% 이상 만족도 나타나

9359fa9680aa02a2459ebd6e5abb706e_1704184439_5705.png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글로빛을 비추는 사람들’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글로빛(GLOBIT)’이 지난 11월 29일~12월 20일까지 1개월 간 홍익대, 전북대, 경북대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논문컨설팅 부문 8년 연속 수상 기업인 ‘글로빛’은 논문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체계적인 논문컨설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경상국립대, 강원대, 고려대, 경희대, 동국대, 단국대, 목포해양대, 부산대, 서울시립대, 성균관대, 성신여대, 전남대, 중앙대, 한양대, 한국외대, 한성대, 홍익대 등 대학원생과 교수 대상, 다국적 제약회사 연구진 대상 등 석사논문, 박사논문, 국내외 학술지 등 논문 작성법과 표절, 연구윤리, SCI 해외학술지 및 영어논문 작성법 등 활발한 논문 특강과 논문컨설팅을 개최하여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이번 특강은 논문작성법 및 연구윤리, SCI 등 영어논문 작성에 대한 요령과 해외저널 투고, 해외저널 심사 프로세스, 해외 학술대회 연구결과 발표 요령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대학원마다 100여명 이상의 수강생이 참가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홍익대에서 특강 후 11월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자체 시행한 특강 만족도조사 결과, 특강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가 평균 95.3%로 나타났고, 추후 연구나 학습에 도움이 된다는 비율도 96.7%로 높은 만족도로 나타났다. 또한 전북대에서 11월 28일부터 12월 7일까지 자체 실시한 해외 학술대회 특강 만족도조사 결과, 87.5%가 특강에 대한 재수강이나 추천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계자는 “전반적인 소감 및 의견에서는 ‘시작하기 전에 너무 막막 했었는데, 방향을 잡아준 것 같아 감사하다’, ‘논문 작성 시 알아야 할 것들을 샘플 위주로 꼼꼼하게 가르쳐 주고, 체계적이었다’, ‘주기적으로 진행해 주었으면 좋겠다’ 등 대체적으로 논문작성의 방향성 설정, 샘플위주로 이해하기 쉬었고, 열정적이고 체계적이었다는 평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한글 논문작성법 및 연구윤리 특강의 경우, 논문작성에 앞서 사례중심으로 본 학술논문 작성법, 논문의 구성 체계 및 작성 예시와 인용표시, 참고문헌 표기법, 학술적 글쓰기 원칙, 연구부정행위 사례 등 다양한 작성법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영어논문 작성과 해외 학술대회 발표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 대학원생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국문 논문과 영어 논문의 작성 차이를 설명해 이해를 도왔고, 해외 저널의 대한 내용에 대해서는 해외 연구 실제 작성 샘플 및 결과 발표본을 예시로 들어 설명하고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학사논문, 석사논문, 박사논문, KCI, SCI급 학술지 등 컨설팅을 비롯해 통계분석, 논문교정, 번역 등 논문작성에 어려움을 느끼는 연구자들에게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제 선정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체계적인 지도를 바탕으로 논문 통과율을 높이고, 연구자들이 양질의 논문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향상을 목표로 두고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논문컨설팅 글로빛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글로빛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등 SNS 문의 채널을 통해 부담 없이 상담 받아볼 수 있다.

출처 : 피앤피뉴스(https://www.gosiweek.com)

기사 원문 보러가기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