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글로빛 자료실

글로빛의 노하우가 담긴 자료들입니다.

글로빛 자료실

글로빛 자료실

언론보도 | 논문컨설팅 대표브랜드 글로빛, 겨울방학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23-12-18 11:38 조회332회 댓글0건

본문

논문컨설팅 대표브랜드 글로빛, 겨울방학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마성배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7 11:34:00
7952e0a0acba8830256ed703da966427_1702867037_1693.png

[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논문컨설팅 대표 브랜드 글로빛이 2023학년도 겨울방학 맞이 논문작성 대학원생 모집 및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의 겨울방학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는 고객 및 면담신청자 대상이며, 면담신청자들에게는 논문 유형별로 5~10%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각종 논문 및 통계강의 지원을 통해 연구의 효율성과 창의성을 증진시키고 연구자 개개인의 역량을 발전시키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화된 글로빛의 논문컨설팅 서비스는 논문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준생, 직장인, 육아맘, 대학원생 등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학사논문, 석사·박사논문 등 논문컨설팅뿐만 아니라 국내 등재지, SCI 등 국내외학술지, 논문 쓰는 법, 논문 주제선정, 논문통계, 통계분석, 논문교정, 표절 및 연구윤리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그동안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한국해양대, 부산대, 경상국립대, 성균관대, 중앙대, 성신여대, 한양대, 동국대, 단국대,목포해양대, 서울시립대 등 대학원생과 교수 대상 한글논문 작성과 SCI급 해외 학술지 작성을 위한 영어 논문작성 특강을 비롯해 논문작성법과 학술적 글쓰기, 표절 등 연구윤리 등 논문특강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오고 있다.

 이런 체계적이고 전문적 지도로 자체 조사결과, SCI 해외논문 작성 후 게재율이 96% 이상을 상회하고 있고, 논문작성 특강 만족도 역시 평균 98% 이상이라고 밝혔다. 최근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논문컨설팅 부문 8년 연속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주제 선정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체계적인 지도를 바탕으로 논문 통과율을 높이고, 논문 통계 분석까지 진행하면서 연구자들이 양질의 논문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향상을 목표로 두고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등 SNS 문의 채널을 통해 부담 없이 상담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 원문 보러가기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