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박사 논문컨설팅 글로빛, `논문컨설팅과정 저작권 등록`독자적 차별화 이뤄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석사·박사논문, 국내외 학술지 및 청소년논문 컨설팅 전문기관글로빛이 논문컨설팅 관련 저작권을 한국저작권위원회에 등록했다고 밝혔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2015년 논문작성법, 연구계획, 선행연구 스터디, 학술적 글쓰기 원칙 등 논문작성 컨설팅과정 등에 대한 창작물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마쳤다. 등록한 저작물은 연구계획 설계, 선행연구 스터디, 학술적 글쓰기 원칙,논문작성법, 논리교정, 학회조사 및 심사관리 요령 등이며,체계적이고 신속한 논문작성을 위해1:1 맞춤 컨설팅 과정에 반영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 관계자는 "체계적인 논문지도를 위한 독자적 저작권을 등록함으로써 논문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연구자들에게 구체적인 지도요령과 노하우를 전수하여 쉽고 효율적으로 논문을 작성토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꾸준히 차별화되고 효율적인 논문작성 요령과 컨설팅 노하우를개발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내외 학술지, 청소년논문, 석사·박사 논문컨설팅 전문기관 글로빛은 논문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연구자에게 연구분야 및 주제 선정부터 연구설계, 분석 결과 및 시사점 도출 등 논문 전 과정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연구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쉽고 효율적으로 논문 쓰는 방법 컨설팅, SPSS·AMOS·SAS·R·STATA 등 통계분석, 논문 교정, 통번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4차산업혁명 트렌드에 맞는 연구주제가 늘어나고 있어 빅데이터 분석, 머신러닝, 딥러닝 등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3D 프린터 등을 전공한 박사급 전문인력 확충을 통해 새로운 연구분야 컨설팅에 집중하고 있다. imkt@dt.co.kr

디지털타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디지털타임스 뉴스 더보기
네이버 채널에서 '디지털타임스'를 구독해주세요.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